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수력원자력, 지역 아동들과 '행복나눔 플리마켓' 개최

아동들과 직접 만나 교류하며 성취감 배양

  • Editor. 이은광 기자
  • 입력 2023.02.22 16:12
  • 수정 2023.03.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22일과 23일 양일간 경주 본사에서 '플리마켓 나눠보장:[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은 22일과 23일 양일간 경주 본사에서 '플리마켓 나눠보장:[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한수원)

[디지털비즈온 이은광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은 22일과 23일 양일간 경주 본사에서 '플리마켓 나눠보장:[場]' 행사를 진행한다.

'지역아동센터 행복나눔' 사업의 하나로 시행하는 플리마켓 나눠보장:[場] 행사는 한수원 임직원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직접 만나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아동들에게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플리마켓에서는 수제간식, 수제청, 천연비누, 에코백 등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직접 제작한 물품을 판매하고, 한수원이 후원하는 아동들의 미술작품도 전시되고 있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나눔의 기쁨과 함께 아이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아동센터 행복나눔'은 아동들이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스스로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인프라를 통합 지원하는 사업이며, 한수원은 올해도 도서관 지원사업, 안전환경조성, 진로탐색, IT 지원사업 등 다채로운 지원 사업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