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출시 전, 티저 사이트 오픈

대만 및 중화권, 동남아시아와 일본 시장 글로벌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 오픈
새로운 티저 영상 및 세계관, 종족 소개 등 정보 확인 가능

  • Editor. 이현주 기자
  • 입력 2024.03.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비즈온 이현주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8일,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키에이지 워’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이트는 영어, 중국어(번체), 일본어를 지원하며, 대만 및 중화권, 동남아시아와 일본 시장에 공개됐다. 페이지 내 각 카테고리에서 ‘아키에이지 워’의 새로운 글로벌 티저 영상과 세계관, 종족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인 현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안내받을 수 있다.

특히,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 지역 중 대만은 국내와 유사한 장르 선호도를 보이는 시장으로, ‘아키에이지 워(대만 서비스명- 상고세기: 전쟁(上古世紀:戰爭))’도 현지 코어 MMORPG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 2분기 내 글로벌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를 맡은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 하드코어 MMORPG를 국내외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토대로 ‘아키에이지 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집중할 계획이다.

‘아키에이지 워’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 고퀄리티 그래픽과 뛰어난 최적화를 동시에 구현한 점이 대표적 특징이다.

지난해 3월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 ‘아키에이지 워’는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했으며, 안정적인 운영으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진행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비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